커뮤니티에 항상 말이 많은 배달 어플에서 배달을 주문 후
선결제 시 서비스 제공되는 이벤트를 참여 후 리뷰를 작성하지 않아
가게 사장님이 문자를 했지만,
이를 기분 나쁘게 받아들인 손님의 태도에 많은 논란을 불러왔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래는 해당 글을 본 네티즌 반응이다.
커뮤니티에 항상 말이 많은 배달 어플에서 배달을 주문 후
선결제 시 서비스 제공되는 이벤트를 참여 후 리뷰를 작성하지 않아
가게 사장님이 문자를 했지만,
이를 기분 나쁘게 받아들인 손님의 태도에 많은 논란을 불러왔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래는 해당 글을 본 네티즌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