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류

(22일)부터 프라다·발렌시아가·몽클레어… ‘반값’에 판매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대표 3사 면세점들이 재고 소진에 나섰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하늘길이 막혀 공항 면세점들의 시름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고자 최근 1차로 재고면세품들을 푼 데 이어 이번엔 2차로 재고 소진에 나섰다.

이번 주에 풀리는 재고 면세품의 규모는 약 400억 원 어치로 알려졌다.

그 중 신세계면세점이 가장 먼저 22일 오전 10시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페라가모·지미추·투미·마크제이콥스 등 4개 브랜드 280여개 제품을 백화점 정상가보다 20~60% 저렴하게 판매된다.

기사와는 관련 없는 사진 / 인스타그램 BALENCIAGA

 

롯데면세점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총 200억 원 규모의 재고 면세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온라인은 롯데쇼핑 통합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 판매하며, 사전 예약과 즉시 구매 방식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오프라인 채널인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닷새 동안 백화점·아울렛 8곳(롯데백화점 노원점·영등포점·대전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기흥점·김해점, 아울렛 광주수완점·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등)에서 롯데면세점에서 직매입한 명품과 해외패션 브랜드를 판매한다.

기사와는 관련 없는 사진 / 인스타그램 moncler

 

신라면세점도 이번 주 중후반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

프라다·발렌시아가·몽클레어 등 최상급 명품과 투미·토리버치 등의 대중형 명품 브랜드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의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1차 판매 당시 판매시작 10분 전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온라인몰 서버가 마비되는 일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