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madongseok_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배우 마동석을 넘어서는 엄청난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고 전해진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마동석도 작아 보이게 만드는 드웨인 존슨의 피지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범접할 수 없는 피지컬로 마동석을 쪼꼬미(?)로 만들어버린 드웨인 존슨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한 행사장에서 만난 드웨인 존슨과 마동석은 온몸이 근육으로 둘러싸인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했다고 알려졌다.
인스타그램 therock
하지만 국내에서 근육질 몸매로 피지컬이 좋다고 평을 받는 마동석도 드웨인 존슨의 옆에서는 그저 평범해 보였다.
악수를 나누는 드웨인 존슨과 마동석은 말도 안 되는 손 크기 차이를 보였다.
196cm에 110kg이 넘는 거대한 체구를 자랑하는 드웨인 존슨의 어마어마하게 큰 손은 마동석의 손조차 어린아이처럼 작게 만들었다.
특히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드웨인 존슨의 성난 핏줄은 그의 남다른 피지컬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마동석조차 작아버리게 만드는 범접할 수 없는 피지컬을 자랑한 드웨인 존슨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마동석 진짜 작아 보인다”, “드웨인 존슨 사람이 아닌 것 같다”, “말도 안 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한편, 드웨인 존슨은 오는 2021년 12월 개봉하는 영화 ‘블랙 아담’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한다.
인스타그램 madongseok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