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美 엘리트 데일리, "'피 땀 눈물 은발 지민이 '블랙스완'으로 다시 돌아왔다"

미국 매체인 엘리트 데일리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은발로 컴백을 알리며 SNS를 강타했음을 전했다.

엘리트 데일리는 "'Black Swan'으로 컴백의 시동을 걸며 LA로 간 지민은 지난 2016년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에서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은발로 등장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인터넷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지민은 헤어 하나만으로도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2월 21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새 앨범에 팬들은 선 공개된 몽환적인 느낌의 ​​​'Black Swan'과 동시에 은발의 지민에게 더 집중하게 하고 있다"고 했다.

'Black Swan'은 오는 2월 21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세븐) 선공개 곡이다. 지난 1월 17일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공개 직후 세계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랐다.

오는 28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를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7 선 공개 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