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메이킹 영상에 쏟아진 반응들이 예사롭지 않다.
지난 10일 유튜브 tvN 드라마 채널에는 '사랑의 불시착'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올라와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메이킹 영상에는 '사랑의 불시착' 주연 현빈과 손예진의 현실 꽁냥꽁냥이 고스란히 담겼다.
현빈(리정혁 역)은 손예진(윤세리 역)에게 반지를 손가락에 끼워주는 장면을 촬영하며 세상 스위한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정식 촬영에 들어가기 전, 리허설과 동선 체크에서 현빈은 "이쪽? 할거야? 어느 쪽이 더 편해?"라며 여러 번 손예진에게 맞추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이하 유튜브 'tvN DRAMA'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기며 촬영에 임했다. 둘리 커플 현실 케미는 병원 씬에서도 그대로 드러났다. 현빈과 손예진은 서로 반말로 장난을 주고받으며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손예진은 현빈의 행동 하나하나에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왜 웃냐"는 현빈의 말에 손예진은 "이게 진짜 웃기다"며 웃음이 무장해제된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손예진 두 사람 현실 케미를 인정하며 실제 로맨스로 이어지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네이트 댓글 창 캡처
회를 거듭할 수록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5, 1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