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이 춤출 때만큼은 섹시미를 한껏 뽐내 여심을 두드리고 있다.
지난 7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YouTube 'BANGTANTV'에는 신곡 'Black Swan' 안무 연습을 하는 방탄소년단의 영상이 게재됐다.
편안한 옷차림에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국은 연습실이 무대인 듯 섹시한 표정 연기를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에서 메인보컬과 서브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는 정국은 남자다운 피지컬과 예쁜 춤 선으로 댄스 포지션의 자리도 넘보고 있다. 특히나 어떤 춤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내는 모습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영상을 본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들은 "정국이 표정 하나로 무대 압도", "눈빛에 치인다", "못하는 게 없는 황금 막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앨범 발표를 앞두고 선공개 곡 'Black Swan'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컴백을 앞두고 트레일러와 안무 영상 등을 하나씩 공개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